쪼 다이어리/미국

2018/12/07/FRI <LA HOLLYWOOD sign> -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 LA 헐리우드 사인/ 세계여행

아침 7시 40분에 실장님을 배웅하러 1층으로 같이 내려갔다.
마음같아선 공항으로 같이 갔다 오고 싶었지만 우버를 타고 가시는거기도 하고 거리가 좀 있는편이라 우린 다녀오면 오늘 하루를 보내는수준이라 죄송했지만 그냥 집앞에서 배웅만 해드렸다.

너무슬프다ㅠㅠ 5일이 이렇게 금방가다니...

어제 늦게까지 와인마시고 떠드느라 늦게 잔탓에 피곤해서 우린 실장님을 보내고 올라와서 다시 잤다 ㅋㅋㅋ

일어나니 9시반. 부지런히 씻고 아침으로 실장님이 가져와주신 햇반+볶음김치+계란후라이 해서 먹고 집을 나섰다.

오늘의 스케줄은 한개다.
사실 그래서 다시 자고 일어난 것도 있다 ㅋㅋ

오늘은 저기 산꼭대기에 있는 LA하면 누구나 제일 먼저 떠오를법한곳
바로 HOLLYWOOD sign을 보러 가기로 했다.

숙소에서 가는 방법은 버스로 가는건데 한번 갈아타야 한다.
좀 귀찮디만 우린 차가 없기에 껄껄

버스를 한번 갈아타고 헐리우드싸인 제일 가까운 정류장 종점인 Beachwood Dr. Westshire Dr. 에서 내린뒤 30분정도 걸어올라갔다.

길이 많이 구불구불하고 도보로 걷는 인도가 있다가 없다가 해서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올라갔다ㅠㅠ 흑흑 차없는사람의 비애

근데 걸어올라가는길에 멋지고 예쁜 집들이 많아서 그리고 한국에선 쉽게 볼 수 없는 엄청 큰 선인장들이 곳곳에 있어서 그런 주변 풍경을 즐기며 걸어올라가서 그런지 많이 힘들진 않았다

그렇게 올라간 후 어느덧 약간 평지가 보이며 저멀리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걷다보니 어느새 우리 뒤에 할리우드싸인이 보였다.
와!!!!! LA다!!! ㅋㅋㅋㅋㅋ
헐리우드싸인을 보고 나니 비로서 나는 LA에 내가 와있구나 실감했다.

싸인 보이는 스팟에 도착해서 신나게 사진도 찍고 지대가 높다보니 경치도 너무 아름답고 공기도 좋아서 모래밭에 가방 던져두고 그위에 앉아서 경치즐기며 쉬다 내려왔다.

하늘에 구름이 하나도 없어서 노을은 별로 일것 같아 해지기 전에 내려왔다.
오늘은 아주 걷기운동을 빡세게 했다 ㅋㅋㅋ

'쪼 다이어리 > 미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12/11/TUE <화려함의 끝판왕 라스베가스!!> - 미국 서부 여행/ 벨라지오호텔 분수쇼/ 크러시 쥬스/ 더트도그/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세계여행  (0) 2019.02.21
2018/12/10/MON <지옥같았던 라스베가스숙소찾기> - 미국 서부 여행/ 인앤아웃 버거/ 라스베가스 야경/ days inn/ 세계여행  (0) 2019.02.12
2018/12/09/SUN <LA 핑크스핫도그 그리고 또 세포라 ㅋㅋㅋ> -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 육성재가 먹은 핫도그/ 범블비 레드카펫/ 세계여행  (0) 2019.02.11
2018/12/08/SAT <LA한인타운,어반라이트> -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 LA 지하철/ 코리아타운/ 흥래각 짬뽕 탕수육/ 스푼 바이 에이치 와플 맛집/ 세계여행  (0) 2019.02.11
2018/12/06/THU <더브로드, 그랜드센트럴마켓, LA서점, 얼쓰카페, 브루어리> -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 LA여행/ 라스트 북스토어/ 엔젤스 브루잉/ 세계여행  (0) 2019.02.10
2018/12/05/WED <LA에서 쇼핑!!!!> -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 에그슬럿/ 글랜데일/ 더 그로브 몰/ 세계여행  (0) 2019.02.10
2018/12/04/TUE <LA멜로즈거리, 산타모니카 해변> -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 LA 여행/ 브런치카페 블루잼/ 폴스미스 샵/ 세계여행  (0) 2019.02.09
2018/12/03/MON <내인생의 디즈니랜드!!> - 미국 로스엔젤레스 여행/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파크/ 토이스토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디즈니성 불꽃놀이/ 세계여행  (0)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