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 다이어리/캐나다

2018/10/17/WED <그래서 오로라를 제대로 또 봤어?> - 캐나다 옐로나이프 여행/ 오로라 투어/ 옐로나이프 노을/ 세계여행

 

I am so sad 😭😭😭
우리는 5박6일 옐로나이프에서 묵는동안 첫날 오로라 5분 본거 외엔 더 보지못했다.

너무 슬프다 심지어 어제는 내가 꼬한테 떼를 써서 Aurora tour를 다녀왔다

인스터에서 투어하셨던 분 한테 한인투어알아내서 카톡아이디까지 따내서
어제가 딱 투어있는날이라 해서
둘이 합쳐서 CAD250 내고 다녀왔다.
밤 10시반에 숙소앞에서 pick up당해서 투어하고 집에오니 거의 새벽4시였다(오늘새벽)
어제 구름은 100%였다
예보를 보고도 투어를 신청했다
투어사장님은 전문가니까 구름이 끼였어도 찾아내시라 믿었다
하지만 몇군데를 가도 나오지않았다.
구름이 너무 두껍게 끼였다고 했다

꼬의 DSLR로 찍어봤는데 초록색 구름이 나왔다.
너무슬펐다ㅠㅠㅠㅠㅠ

순간 별이 엄청 보이는 하늘을 찾아서 거기서 추위에떨며 오로라가 오기를 기다렸는데
어느순간부터 바람이 불어서 결국 별도 다 가려졌다
어제 오로라 세기가 진짜 센날이라 했는데ㅠㅠ
구름때매...못봄
우린 투어끝나고 집에와서 누워서 그날.첫날 본 오로라라도 본거 기억하자며
뭐 언젠간 기회가 되면 또 오로라여행을 할수도 있겠지 ㅋㅋㅋ 과연언제일지 ㅋㅋㅋㅋㅋ

우린 오늘 어제 오로라 기억을 잊기위해 ㅋㅋ 노을을 보러 나갔다왔다

노을 정말 예뻤다.왜냐면 그 시간에 구름이 꽤 많이 걷혀서 노을과구름의 적절한 컬러가 정말 아름다웠기때문!!
그래  노을이라도 봤으니 됐다고 치자.
5박6일동안 잘먹고 잘쉬다 간다.
낮엔 할게 아무것도 없는 옐로나이프같으니 ㅋㅋㅋㅋㅋㅋㅋ으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