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 다이어리/캐나다

2018/10/03/WED <인천공항에서 샤먼으로 렛고> - 중국 여행/ 짠내투어/ 무료숙소/ 샤먼항공/ 세계여행

쪼와 꼬는 드디어 여행길에 올랐다 ㅋㅋ
아 첫판부터 장난질😑
남편분께서 갑자기 가방을 막 뒤지길래 왜그러냐했더니 운전면허증 안가져왔다고...미ㅊㅣㄴ.....ㅋㅋㅋ
기운 다 빠진상태로 인천공항에 도착했다.
우리는 캐리어가 아니여서 배낭을 비닐로 싸서 보내야는대 그거하는데도 기운빠짐 ㅠㅠ😭
배낭이 워낙 무거워야 말이지
꼬는 16.8kg    내꺼는 14kg
물론 보조 백팩 제외 65L짜리 배낭무게만 이정도였다
이상하다  분명 배낭살때 아저씨가 짐이 8키로이상 넘지않을거라 하셨는데ㅋㅋㅋㅋㅋ
무튼  짐붙이는데 승무원이 캐나다 다음 어디가시냐고 묻길래 미국 멕시코 밑으로 쭉 내려갈거라 했더니 캐나다 티켓을 편도만 끊으면 운이 안좋으면 입국거부 당할수도 있다고  인터뷰에 잘 응해야 된다고 말해주셨다
심지어 여자한테는 더 관대하지 않다고 했다
나는 영어도 잘 못하고 걱정되서 꼬한테 멕시코에서 다음 행선지 급 예약하자고 졸라서 인천공항에서 와이파이 잡아서 급히 결제했다 ㅋㅋㅋㅋㅋ
괜히 운 안좋아서 입국거부 당하면 나도 벌금 물고 항공사도 벌금 문다고 한다.
19년 1월 18일에 멕시코에서 과테말라 가는 비행기표를 끊었는데 날짜를 잘맞춰서 여행해야 될 것 같다.
약간 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지금은 비행기 안이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행기안에서 일기쓰기 ㅋㅋ  우리는 중국 샤먼항공을 탔는데 중국비행기라 기대안 했는데 일단 비행기 좌석 공간이 넓고 2시간 반? 3시간  비행인데도 불구하고 좀전에 기내식이 나왔다
개신기 ㅋㅋㅋㅋㅋ
6시간 걸리는 방콕 갈때는 종이컵에 물 한잔이 끝이였는데 ㅋㅋㅋ
우리는 오늘 중국  샤먼으로 간다.
항공사에서 해주는 숙소에서 자고 밤 9시 50분(내일) 비행기를 다시 타고 밴쿠버로 간다
신난다 ㅋㅋㅋ 뜻밖의 중국여행
그것도 요즘 핫한 샤먼으로!!!